Game/maplestory

끝이 보입니다

2023. 7. 25. 00:20

꺄아아아아아아아!!!!!!
벌써
메이플을 시작한 지도
한 달째!!!!!

장마가 지배한 7월이 다 끝나가는데, 나의 하이퍼버닝은 어떻게 되었을지?!!???
 
나의
7월 메이플 일기…🤍

바로 시작합니다
 

GO GO

 
 
-
 
2023년 7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 12분

 


오늘은 본캐 할 거 다 빼고 메카닉을 102레벨까지 키웠다.
이제 메카닉은 200레벨까지 식량창고행ㄱㅡ

주말에 뿌린 하이퍼 버닝 에서 주는 블랙셋


이 미친놈의 레지스탕스는 왜 이렇게 키우기가 힘든지...
데벤과 메카닉 제논을 키웠으니, 이제 남은 레지는 블래 배메 와헌이군요....... 네.
 
 
+++ 오후 10시 54분
 
레지 애들 키우기 진짜 너~~~~~~무 힘들어서 '다 키워야 하나...' 생각 들어서
 


아는 분들에게 물어보니까
그냥 다 키우라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막막한 마음을 안고 본캐 30분 사냥 후 메이플 껐음
 
-
 
7월 13일 오후 9시 25분 (조끔 깁니다...)


오늘 메이플 패치가 있는 날~
업데이트되기 10분 전에 메이플 패치를 미리 받았다
 
근데!! 잘 깔리다가 용량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파판을 지웠습니다
파판이 무슨 60기가가 넘더라고요...


마음의 고향을 지우니까 5초 동안 마음이 텅.. 했다
미안해 파이널 판따지... 나중에 다시 돌아올게 >.<
 



지우고 나서 메이플 들어가서 일퀘 하니까 252렙을 찍었습니다
냐하하하 아이 신나~
 
근데 252레벨 찍자마자 갑자기 뇌정지 와서 버벅댐
왜냐하면 할 게 너무 많았기 때문에...


오늘 업데이트되면서 이벤트가 너무 많이 진행되다 보니까
어버버ㅋㅋ 거렸더니 친구가 자기는 메모장에다가 키울 거 정리하고 키운대서

 


나도 친구 따라 메모장에다가 정리했다ㅋㅋ
크아악 정말 할 게 너무 많구나 싶더라 (사실 고인물이 보기에는 그렇게 할 거 없음)
 
 
내가 빼먹고 안 한 거 있을까 봐
맑음 유튜브에서 정리된 거 하나하나 봤는데..


보니까 이 스타터 패키지가 있더라고? 그래서 또 이번엔 다른 친구한테 물어봄


"이거까지 하면 10개 키울 수 있는 거 아니냐...?" 했더니
근데 친구는 이미 포기했다면서... 날 칭찬해줌ㅋㅋ
 
개웃겨 맨날 이 친구한테 부둥부둥을 받아요
이 친구 나보다 동생인데....
 
부끄럽네ㅎ
 
또 이리저리 둘러보다가,
코디가 너무 하고 싶어서 이번 스라벨 둘러보고 미리 입혀봤는데
이쁘드라.. 이뻐... 이삐....


그래서 이렇게 두 가지 헤어와 성형 중에 고민했다
어떤 게 더 이쁘냐고 동네방네 물어보고 다녔지만


결국엔 내가 하고 싶은 걸로 했습니다 키키ㅋㅋ

 


아 변신하면 이런 모습!
다람이랍니다 귀엽죠?
 
아 그리고 메르 피부도 샀다 메르 피부 ㄱㅊ은 거 같아 존예...
 


일퀘, 일보주보, 티스크퀘, 몬파, 코디까지 하고 나니까
본캐에서 뭘 해야 하는데
까먹어버려서 그냥 사냥 30분 하고 본캐는 꺼버렸다


메카닉 식량창고 10 분했는데
이 10분이 진심 개노잼이어서
메카닉 식량창고 하자마자 메이플 끄고 테런켜서 놀았음ㄱㅡ


앙 너무 이삐♡
 

테런하고 있는데 출근한 직장인 친구가 메이플 후기 알려달래서 알려줬습니다.

안 신나.

 
하지만 내가 신나지 않으면 어쩔 건데.
메이플스토리는 날 기다려주지 않는다고
 
내가 게으르게 딴짓하고 있는 동안.
메이플 월드의 다른 용사들은 더욱더 강해지고 있다고.
 
이런 위기감이 들어서
 
테런 끄고
다시 메이플 켜서 제로백 이벤트로 아란 키워줬다.


다 키우니까 제로백 지정 캐릭터도 블랙셋 주더라...


수고하셨습니다 겔만아재


오늘 메이플 7시간했다네...
 
남들 7시간 일할 때 나는 7시간 겜쳐함 진짜 행복하군.
 
오늘 업데이트날이라 뭔가 쓸 게 많았네...
내일부턴 천천히 해야지
 
-
 
2023년 7월 14일 오후 11시
 


오늘은 계란 라이딩 뽑았다~~!!!
꺄아아아아아>< 미친뼝알이새끼들~~~~!!@!@!!~~
꾸우우욱눌러서터트리고시퍼~~~~><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
 


그리고 친구에게 칭호 가리는 걸 배웠다.
이걸 왜 이제 알려줘?
(감사합니다)


토비가 코코넛 주스 먹여주는 게 귀여워서 움짤 쪘다
고마워 토비야 주스 너무 맛있다 얘♥
 
-
 
7월 15일 오후 11시 14분
 
오늘 한 것.


호영을 101 찍어줬다.
훗.
 
익성비는 제논 먹여서 141레벨에서 193레벨이 됐답니다~
 
최근...
제페토에 빠져서 지금 메이플이 눈에 안 들어오긴 하는데
그래도 메이플! 매일매일 해야 할 건 하고 잔다~
 
이제 씻고 누워서 제페토 하러 가야지 총총


너! 제페토를 해라~

 
-
 
7월 16일 오후 10시 42분
 


메이플을 딱 키자마자 길드 이벤트로 코어젬이 도착해 있었다!

냐호~ 감사해요 우리 길드분들


메린이 열심히 해서 열심히 클게요♥
 
자 암튼
 
코어젬 까고서
일퀘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


으잉???
누가 옥션에다가 셀린 헤어 올렸다네???


바로 가서 구매해 줬어요
아이삐~
 
큰 버전으로도 보자


웅~~ 너무 이뻐 양갈래~~~ 짱이야~~
 
셀린 헤어 감상 여기까지 하고...
 


미궁 길뚫하다가 이쁜 언니한테 혼남 힝...


이쁜 언니한테 혼나서 시체새키가 돼버린 내 캐릭터ㅜㅡㅜ
 


힐라랑 맞짱도 떠줬습니다 데헷데헷 >.0
 
오늘 엄마랑 아침 일찍 데이트 나가서 놀다가 집에 오니까 너무 졸렸는데
꾹 참고 메이플 숙제했다
 
진짜... 메이플월드 이렇게 잘 지키는 용사가 누구야.
바로 나ㅋ
헉ㅋㅋ
 
자~ 미궁도 다 밀었으니까
이제 지옥의 레벨링 다시 한번 start.

 
-
 
7월 17일 오후 11시 34분
 
 


헉... 이 몸... 255레벨 달성ㄷㄷ
 
이제 리멘 밀어야 해요 엉... (싫어)
 
리멘 밀기 싫어서
여로에서 가만히 서 있었는데


누가 말 걸어와서 5천만 메소 삥 뜯겼어요
씨발!!!!!!!!!!!!!!!!!!!!!!!!!!

나는 왜 무시를 못하는 거지...................


이틀 뒤에 그림 그려준대요...
이 분은 꽤나 규모가 있으신 분 같아요
 
그림 보니까 아기자기 귀엽더라고요
 
함 기대해 볼게요
흥.
 
 
-
 
 
7월 18일 오후 11시 45분
 


검마 죽여버림 ㅅㅅㅅㅅㅅㅅㅅㅅㅅ
 
별 거 아니군ㅋ
막이래ㅋㅋ


검마 기믹 중에
파판에서 니어오토마타랑 콜라보한 던전
기믹이랑 비슷한 기믹이 있길래
추억 돋았음… 힝ㅜ
파판도 다시 해야게쮜


아크 키우다가 이 새끼 느끼는 거 보고 충격 먹어서 캡처했다...

ㅁㅊ변태놈!!!
 
아크 내다 버림ㅡㅡ
낼 키울래
 


그리고 5천만메소 뜯어가신 분이 그림 주셨어요
뭐야?

귀엽군
 
-
 
7월 19일
 
헉;;;; 어제 일기를 안 썼다

(스토리) 검마 격파한 거 자랑했더니


아는 동생이 자기 찾으면 코어젬 준다고 찾으라고 했음
근데 닉네임도 안 알려주고 찾으래서(...)
 
닉네임 알려달라 하고 냅다 친추했당ㅋㅋ
 
근데


친창이 한가득 찼잖니.
 
인싸 녀석...


무사히 친추했다.


그리고
지가 와서 코어젬 줬음 헉!!
이게 바로 sweet 고인물...
 
-
 
7월 21일 오후 8시 10분
 


본캐 258렙을 찍었다
 
 
이제 하이퍼버닝이 얼마 남지 않았어...
 
빨리 260레벨 찍고 더 느긋하게 하고 싶어
요즘 메이플이 너무 버겁다고 해야 하나?
 
환기를 좀 해야해…

미하일 키우다가 찍은 쥐새키들
ㅁㅊ넘들 넘 귀여움


미하일 퀘 밀면서
이 쥐새키들 생긴 게 어이없어서
진짜 하염없이 웃었다
 
그러다가
갑자기 온
친구의 연락…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 종종 토끼 캐릭터나 토끼 보면 나한테 연락하는데 진짜 귀여워 죽겠다...
 
우웅 너네가 더 귀여워 뽀뽀해주고 싶어ㅠㅠ
 
-
 
여기까지 7월 한 달 일기~
 
중간중간에 다른 게임하면서 메이플을 했는데솔직히 뭔가? 메이플이 조금씩 버거워지기 시작해서쪼오끔 고민이 된다
 
접진 않을 거지만 260레벨 찍고다른 것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ㅠㅠ
 
메이플 키면 내가 손이 느려가지고하루종일 메이플만 하게 되어서 버거운 듯...
 
이제 8월에는 약속도 많고 시험공부도 해야 하고

 
 
운동도 해야 하니까.
 
 
메이플은 천천히~일상에 해가 되지 않게 해야겠다.
 다들 시원한 7월 되십시오

'Game > maples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상에서 제일 졸린 사람은?  (0) 2023.12.08
내가 시작하는 단풍 이야기  (4) 2023.07.11